☆미확인 입금리스트에 성함이 있으신 분들은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으로
주문번호와 입금자명 / 입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해주시면 입금확인처리 진행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. ☆
* 입금확인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는 경우(시스템 자동입금확인)
① 같은아이디 같은 금액의 주문서가 중복으로 있을 경우 (시스템이 어느곳에 입금할지 몰라서 처리되지 않습니다)
②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경우
(띄어쓰기 , 대소문자 등등도 구별 됩니다)
(ATM,CD기의 경우 원하시는 대로 입금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꼭 확인 해 주세요 ~ )
③ 입금 금액이 단 1원 이라도 일치하지 않는 경우
(ATM,CD기기 사용시 동전단위의 입금이 어려워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사오니 확인 시 꼭 연락 주세요 )
④ 주문 시 기재 해 주신 은행과 다른 은행으로 입금 해 주신 경우
⑤ 입금 기한(주문일로부터 5일)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취소 된 경우
⑥ 주문서 오류로 인하여 중도포기 된 경우
⑦ 주문서는 따로 넣어 주셨는데 임의적으로 한꺼번에 입금 해 주신 경우 (금액불일치 이유와 같습니다)
입금 후, 입금확인이 1시간 이내로 처리 되지 않는 경우 꼭 ! 게시판/ 센터로
입금자명 / 입금금액 / 입금은행(큐니) / 입금날짜 확인 하셔서 연락 주셔야만 수동으로 입금확인 가능 합니다
꼭 확인 후 연락 주셔야 처리 가능 하니 참고 해 주세요 :)
* 위와 같은 이유로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경우, 고객님께서 확인 후 연락 주셔서
수동으로 입금 확인처리 된 날짜로부터 주문서 정상 처리 가능 합니다
실제 입금 하신 날짜 기준이 아닌 , 정확히 입금확인 된 날짜 기준으로 처리 되시오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:)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